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 관련주 5종목 주가전망 (배럴, 3S, 위닉스,파세코, 신일전자 )

돈재주(돈공부, 재테크, 주식)/돈공부

by 어른아이라 2021. 2. 14. 09:07

본문

이번 포스팅은 여름 수혜주 계절주 여름 대장주, 여름관련주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여름 관련주를 매매하는 방법은 1~3월에 매집하여 폭염 뉴스가 뜨는 5월에 매도하는 것입니다. 

여름 계절상으로 고온 다습한 우리나라의 여름 시기에 매출이 많이 발생하는 종목 군으로 구분됩니다.빙과류업체빙과류 업체,음료/맥주업체, 냉방기/제습기 제조업체, 닭 가공업체, 농약제조업체 등이 섹터를 이루고 있습니다. 

 

폭염 관련 종목 군을 구분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럴

 

배럴은 스포츠용(워터 스포츠와 애슬레저) 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 래쉬가드래시가드,보드숏, 원피스 및 비키니 등의 고기능성 워터 스포츠 의류 및 용품을 주력으로 생산. '배럴' 브랜드 보유업체입니다. 

 

 

3S

 

3s는 냉동공조용 설비 제작 전문업체로 냉난방 능력 의측 정 및 실내외 기기 조합의 적합성, 내구성, 실용성을 측정하는 냉동공조기 측정장치 칼로리메타를 주력 제품으로 생산.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만도 등을 비롯한 국내외 공조기기 제조업체와 대학교, 국립연구소 등에 납품.

3s는  1991년 1월 28일에 설립되었으며, 2002년 4월 23일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3s는  반도체 웨이퍼 캐리어 사업과 환경장치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동사의 종속회사인 상해삼에스공조기술유한공사는 환경시험장치 사업을 수행하고 있음.

동사가 영위하고 있는 반도체 웨이퍼캐리어 사업은 반도체 주재료인 실리콘 웨이퍼를 운송할 때 사용되는 웨이퍼 이송박스를 생산하는 사업이며 모든 전자 기기의 핵심 부품임.

 

위닉스

 

위닉스는 제습기, 공기청정기, 정수기, 팬히터, 에어워셔 등의 친환경 생활가전제품과 냉장고, 에어컨용 열교환기를 생산하는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파세코

 

파세코는 여름용 계절가전 사업(냉방 및 제습기 등) 진출. 써큘레이터, 제습 겸용 이동식 에어컨 등 판매.

파세코는  1986년 8월 설립되었으며 1999년 12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음. 석유스토브 수출 및 가정용 가전제품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음.

파세코는 심지식 석유난로 및 산업용 열풍기를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캠핑 기기, 창문형 에어컨, 모스 클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음.

국내 건설회사와 거래관계에 있으며, 삼성전자, 한샘, 코웨이 등 대기업과 OEM, ODM 방식을 통한 매출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신일전자

 

신일전자는 선풍기, 제습기, 난로, 밥통/밥솥, 환풍기, 청소기 등을 생산, 판매하는 소형가전 전문 제조업체.

신일전자는 1959년 설립되어 종합가전 생산 및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함.

신일전자의 제품 시장은 크게 유통할인점을 통한 직접 매출과 전국적으로 분포된 중, 소형 대리점을 통한 도매상 매출이 대부분으로 당사는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 납품하고 있음.

신일전자는 의 주요 제품으로는 선풍기, 하절기 가전(제습기), 난방제품, 기타 전기전자제품 등이 있으며 각각 매출의 69.5%, 9.9%, 2.7%, 17.9%를 차지합니다.

신일 전자는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팬히터 매출이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주식 추천이 아닌 주가 전망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일 뿐임으로 판단은 본인 스스로가 하셔야 합니다.

 

항상 잃지 않는 투자를 하기 위해 고민하고 원칙을 세우고 있습니다. 

 

저는 잃지 않기 위해 욕심을 내지 않고 분할 매수 / 분할 매도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테마주 살펴보기 

 

전기차 수혜주 2차전지 대장주, 관련주 (1) 7종목 주가전망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 상신이디피, 일진머티리얼즈, 신흥에스이씨, 필옵틱스 )

 

전기차 수혜주 2차전지 대장주, 관련주 (1) 7종목 주가전망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 상

이번 포스팅은 전기차 수혜주 2차 전지 대장주, 관련주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2차 전지 관련주 중 생산업체인 LG화학, 삼성 SDI, SK이노베이션은 이미 배터리 제작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차

openggi.tistory.com

전기차 수혜주 차량용반도체 대장주, 관련주 Top 7 주가전망 (삼성전자, 아모텍, 아이에이, 세원, 리노공업, 해성디에스, 텔레칩스)

 

전기차 수혜주 차량용반도체 대장주, 관련주 Top 7 주가전망 (삼성전자, 아모텍, 아이에이, 세원,

이번 포스팅은 전기차 수혜주 차량용 반도체 대장주, 관련주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자율주행 대장주, 자율주행 관련주 Top 7 주가전망(삼성전기, 현대모비스, 칩스앤미디어, 모바일어플라이

openggi.tistory.com

그린 뉴딜 수소경제 대장주, 수소차 관련주 Top7(효성첨단소재, 에스퓨어셀, 두산퓨어셀, 일진다이아, 코오롱인더, 에코바이오, 디케이락)

 

그린 뉴딜 수소경제 대장주, 수소차 관련주 Top7(효성첨단소재, 에스퓨어셀, 두산퓨어셀, 일진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큰 기대감과 함께 친환경 정책 수혜주로 상승하고 있는 수소경제 수혜주,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의 그린 + 테크 물결로 인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

opengg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